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펭수 이미지 모음 9
    취미생활/펭수 2019. 12. 11. 22:06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하드 디스크 정리겸...

    아프니까 조금만 올려야겠다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어이! 할 수 있다! 자기최면 중인 펭수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포커페이스 하면서 화남을 표현하고 싶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우리 존재 모두 화이팅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단톡방에 대답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긴장한 나머지 넋이 나간 펭수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음이 맑은 사람에게만 보인다는 초당 60회 날갯짓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경치 좋은 곳 갔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놀러가자고 조를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참치캔보다 밥이 우선인 펭수.

     

     

    한숨 대신에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먹튀한 사람을 검거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통화중일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 혹은 통화하고 싶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귀여운 펭수의 '잠깐만'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날갯짓에서 느껴지는 급한 '빨리 주세요'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우리 펭수, 헤드셋 없이 모자 써도 너무 예뻐❤️

     

     

    캡쳐도 타이밍이 생명.ㅠㅠ

     

     

    사장님과 카톡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간이 지난 정보를 알게 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귀여운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상대방이 뭐하는지 궁금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막이 대신 화내는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렇게 펭수는 내 마음 속에서 잠복 수사를...(이게 뭔소리?ㅋㅋㅋㅋ)

     

     

    옆모습마저 귀여운 펭수.

     

     

    먹을 것이 없어졌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미성년자가 카드 영업하시는 아주머니를 만났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전화하는 걸 깜빡 잊어버렸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믿을게요~

     

     

    뭔가 찝찝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상대의 설명이 믿기지 않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'뭐야'라고 하는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코난 뺨치는 펭수.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같은 장소, 비슷한 포즈, 다른 자막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경청하는 펭수.

     

     

    이 짤 하나로 월요병 설명이 가능함.ㅋㅋ

     

     

    펭수는 귀여움에 말문이 막히고, 나는 펭수 눈 때문에 말문이 막히고...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뒤늦게 깨달았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누가봐도 펭수를 가리키는 단서 세 가지.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단톡방에서 수수께끼 하거나 스무고개 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(근데 요즘 애들은 스무고개를 알까.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단톡방에서 마피아 게임 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명언제조기 펭수 가라사대 -

     

     

    같은 장소, 같은 포즈, 다른 자막.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깊은 깨달음을 얻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 안풀리던 문제가 해결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상황 설명이 필요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다리기 싫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cc가 헤어질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펭수 어록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감탄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랜만에 마주치고 지나칠 때 카톡에서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동조하는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에서 펭클럽의 많은 공감을 받았던 대사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펭수 어록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크리스마스 전에만 쓰기 좋은 펭수 짤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바쁜 척 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펭수도 아이유처럼 한 소속사에서 오~~래 갈 것 같은 느낌적 느낌.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상대가 드라이브 하거나 놀러가자고 할 때 기분 좋아하며 보내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프단 이야기 들었을 때 보내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강의 안들어 갔다고 티내고 싶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무언가 딱 들어맞는 걸 보았을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지금 펭클럽 모두가 총알 장착 중.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펭수의 신상 굿즈 나왔을 때 펭클럽이 쓰기 좋은 펭수 짤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케이 펭수 짤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과외 학생에게 가장 받고 싶은 펭수 짤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궁금해서 뚫어지게 쳐다보는 펭수 짤.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기소개 하는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장소 정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펭수 어록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편집자 누구죠?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문제 상황을 살펴보고자 할 때 쓰기 좋은 펭수 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이언트 펭TV 바로가기

     

    자이언트 펭TV

    Instagram @giantpengsoo "성공한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왔어요." 품종: 자이언트 펭귄 이름: 펭수(활동명) 직업: EBS 연습생 신장: 210 cm "펭-하(펭수 하이라는 뜻)"

    www.youtube.com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